본문 바로가기

세계 부동산 이야기

한일 :) 2016년 이후 첫 금융협상에서 FX 스왑 거래 논의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초월 참 공인중개사 사무소
정윤경 대표 중개사입니다.

 

 

도쿄 :

일본과 한국은 목요일에 7년 만에 처음으로 양자 금융 대화를 가질 예정이며,

점점 더 공세를 펼치는 중국과 예측할 수 없는 북한으로 인해 양국이 공통적으로 지정학적 위험에 직면함에 따라 긴장된 관계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스즈키 순이치 일본 재무장관과 추경호 한국 재무장관이 실효된 양자 간 통화스와프 협정 복원 필요성에 합의할 것으로 보인다고 도쿄 회담 의제를 잘 알고 있는 정부 관계자 3명이 전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일본의 전시 한반도 점령 문제로 관계가 악화되는 가운데 2015년 스왑 협정이 만료되었고, 스와프가 복원되면 관계 개선을 상징할 것이라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그것은 결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스왑딜은 금융위기 때 도움을 주기 위해 2001년 시작됐으며, 2011년 700억 달러로 정점을 찍었던 스왑딜은 2012년 외교적 긴장 속에 감소했다.

 

칸다 마사토(Kanda Masato) 국제 담당 재무 차관은 기자들에게 "우리는 한일 관계의 역사적인 개선을 위한 모멘텀을 강력

하게 높여야 합니다. 세계 및 지역 경제가 큰 불확실성과 위험에 직면함에 따라 양국 관계를 강화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담에 앞서 “처음으로 더 넓은 영역에서 협력을 촉진하는 패키지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포부”라며 “양국 간 통화스와프도 이 과정에서 논의 대상”이라고 말했다.

장관들은 또한 세계 경제 발전, 개발도상국에 대한 인프라 투자, 다자간 금융 협력에서 양국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스즈키 총리는 지난달 추 장관과의 간담회에서 “일본과 한국은 세계 경제와 지역 및 국제사회를 둘러싼 다양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해야 하는 중요한 이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북한의 핵미사일 개발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같은 사건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이를 용납할 수 없으며 양국이 함께 해결해야 하는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여덟 번째 양자 금융회담은 2016년에 마지막으로 열렸다. 셔틀 외교에 관한 2006년 협정에 따라 매년 열릴 예정이었다.


저는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com/@chowol_cham

 

경기광주공장창고 초월참공인중개사사무소

경기광주 공장창고 매매 임대 전문 초월 참 공인중개사 사무소입니다. 경기광주 초월읍 늑현리 47-4번지에 위치하였습니다 유튜브 물건 외 다양한 물건 있습니다. 찾으시는 매물 제가찾아드리겠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LIST